경기도 평생 학습 포털 지식

스킵메뉴

컨텐츠 바로가기

검색 바로가기

전체메뉴 바로가기

유틸메뉴 바로가기

푸터 바로가기

로고

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(GSEEK)온라인학습

유틸메뉴

뒤로가기

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
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
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
온라인> 자기개발 > 직무전문 > 기획/마케팅

#

강사

김용성

차시 수

8차시 ( 1시간 10 분 )

난이도

-

수료기준

진도율 60% 이상

학습기간

2021.1.1~ 2021.12.31

만족도

5점 만점중 5.00점

100% (3명)

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
온라인> 자기개발 > 직무전문 > 기획/마케팅

#

  • 별도의 수강신청 없이 차시 단위로 학습이 진행됩니다.
  • ‘학습하기’를 클릭하여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, 학습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충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회원으로 학습 진행 시, 학습 이력 저장 및 수료가 불가능합니다.
차시명 좋아요 조회수 학습하기
1 새로운 트렌드, 인플루언서 마케팅 21 905회 폐강강좌
2 인플루언서,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다 17 566회 폐강강좌
3 샘플로 시작해서 이야기로 끝난다 14 482회 폐강강좌
4 시장에 퍼지는 이야기는 따로 있다 13 475회 폐강강좌
5 누가 인플루언서가 되는가? 10 479회 폐강강좌
6 브랜드 홍보대사 발굴하기 11 444회 폐강강좌
7 입소문 마케팅의 성과측정 11 419회 폐강강좌
8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 13 434회 폐강강좌
강좌소개

남들 하는 입소문 마케팅 방법은 다 해보는 것 같은데 어떤 상품은 엄청난 입소문을 부르고, 또 어떤 상품은 아무 효과 없이 돈만 쓰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?

강사소개
김용성 사진

김용성

  • [학력]
  • -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
  • [경력]
  • -現 피플앤 비즈니스 대표교수
  • -前 마소라연구원 대표교수
  • -前 세계경영연구원(IGM) 창조경영연구소장 역임
  • -前 하버드대학(Harvard Univ.) 최고위 협상교육 과정 수료
  • -前 휴잇코리아(Hewitt Korea) 리더십 컨설팅 책임자
  • -前 윌슨러닝(Wilson Learning) 컨설팅 및 교육사업부 근무
  • -前 삼성전자 마케팅 부문, 미국 상무성 근무
참고사항
※ 해당 과정은 지식앱/다운로드 제공이 불가하오니 PC 및 모바일 웹에서 학습 진행 부탁 드립니다.※ 

이용안내

  • 후기에서는 강좌에 대한 평가와 후기를 등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강좌를 학습한 학습자만 작성할 수 있으며, 재등록 시 이전에 등록한 후기는 삭제됩니다.
  • 욕설, 비방, 광고, 친구 구하는 글, 릴레이 소설, 특정 연예인이나 드라마에 관련된 글 등 강의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게시물은
 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.    test
5점 만점중 5.00점 100% (3명)

별점을 선택하세요.

1점 2점 3점 4점 5점

3개의 후기가 있습니다.

김*현 2021.1.18
5점 만점중 5점
저한테 꼭 필요한 내용들입니다. 실전에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
안*영 2021.1.16
5점 만점중 5점
실무와 이론이 결합되 아주 유익한 강좌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김*남 2020.8.29
5점 만점중 5점
짧으면서 깊은 지식을 주는 강의였습니다. 강의후기를 거의 안쓰는데, 강의를 다 듣고 감사한 마음에 후기 등록합니다. ^^

더보기

이용안내

  • 욕설, 비방, 광고, 친구 구하는 글, 릴레이 소설, 특정 연예인이나 드라마에 관련된 글 등 강의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게시물은
 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.
  • 학습질문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.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.

※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을 위해 차시정보 등을 입력해주세요.


강좌전반에 대한 질문


0개의 질문이 있습니다.
등록된 학습질문이 없습니다.

더보기

맨 위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