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
기획/마케팅

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
강의 정보 : 강사, 차시 수, 학습난이도, 수료기준, 신청기간, 학습기간, 학습시간, 학습 공유하기 등
강사 김용성
차시 수 8 차시
학습난이도 초급
수료기준 진도율 60% 이상
신청기간 2020-07-14 ~ 2020-12-31
학습기간 60일
학습시간 1 시간 10 분
학습공유하기
수강신청 없이 비회원도 차시 단위 학습이 가능합니다.
찜 하기

학습목차

학습목차 : 차시 , 차시명 , 조회수 목록입니다.
차시 차시명 조회수 좋아요 학습하기
1차시 새로운 트렌드, 인플루언서 마케팅 100회 2 학습하기새 창 열림
2차시 인플루언서,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다 45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3차시 샘플로 시작해서 이야기로 끝난다 37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4차시 시장에 퍼지는 이야기는 따로 있다 36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5차시 누가 인플루언서가 되는가? 32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6차시 브랜드 홍보대사 발굴하기 37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7차시 입소문 마케팅의 성과측정 29회 0 학습하기새 창 열림
8차시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 33회 1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1차시새로운 트렌드, 인플루언서 마케팅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2차시인플루언서,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다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3차시샘플로 시작해서 이야기로 끝난다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4차시시장에 퍼지는 이야기는 따로 있다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5차시누가 인플루언서가 되는가?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6차시브랜드 홍보대사 발굴하기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7차시입소문 마케팅의 성과측정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  • 8차시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
    학습하기새 창 열림

강좌정보

  • 과정소개
    남들 하는 입소문 마케팅 방법은 다 해보는 것 같은데 어떤 상품은 엄청난 입소문을 부르고, 또 어떤 상품은 아무 효과 없이 돈만 쓰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?
  • 강사소개
    김용성

    김용성

  • ※ 해당 과정은 지식앱/다운로드 제공이 불가하오니 PC 및 모바일 웹에서 학습 진행 부탁 드립니다.※ 

질문 게시판

질문 게시판에 질문 등록하기
학습 도중 강의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.
욕설, 비방, 광고 및 친구 구하는 글, 릴레이 소설, 특정 연예인이나 드라마에 관련된 글 등
강의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됩니다.

※ 학습중 질문은 지식 회원만 가능합니다!!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

수강후기

이 게시판은 강의를 듣고 수강후기를 남기는 곳 입니다. 강좌에 대한 평가와 후기를 확인하세요.욕설, 비방, 광고 등 강의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됩니다.

만족도

0.0점/5점

0명 참여

홍길동

2019-06-13 12:03

쉬운 강의 “쏘 굳” 입니다.

5점
0명
4점
0명
3점
0명
2점
0명
1점
0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