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시명 | 좋아요 | 조회수 | 학습하기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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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고객 변화와 서비스 정체성 | 40 | 5,748회 | 폐강강좌 |
2 | 감정 능력자의 자존감 | 34 | 4,444회 | 폐강강좌 |
3 | 민감함: 고객 심리를 예민하게 잡아내기 | 48 | 4,068회 | 폐강강좌 |
4 | 관찰력: 감정 능력자의 입체적 커뮤니케이션 | 30 | 3,901회 | 폐강강좌 |
5 | 관계력: 관계적 서비스 행동 | 24 | 3,729회 | 폐강강좌 |
6 | 설득력: 제안과 설득으로 고객 마음 움직이기 | 25 | 3,729회 | 폐강강좌 |
7 | 자기 중심성: 자기중심적 고객에 대처하기 | 30 | 3,658회 | 폐강강좌 |
8 | 판단력: 악의적 블랙컨슈머 대응하기 | 36 | 3,852회 | 폐강강좌 |
* 감정 노동에 지친 당신을 위한 CS 스킬! 감정 노동을 넘어 감정 능력자로 업그레이드 * 본 교육과정은 서비스 현장 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CS 스킬을 소개합니다. * 직원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무시하지 않는 동시에 위축되지 않고 냉철하게 문제에 접근하고 솔루션을 도출해내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.
박현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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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22개의 후기가 있습니다.
이용안내
유*전 2020.11.10
지***자 2020.11.11
정*원 2020.10.9
지***자 2020.10.12
김*주 2020.8.27
지***자 2020.8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