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시명 | 좋아요 | 조회수 | 학습하기 | |
---|---|---|---|---|
1 | 기업에게 디지털 마케팅이란? | 15 | 1,139회 | 폐강강좌 |
2 | 고객 구매 여정으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 | 12 | 672회 | 폐강강좌 |
3 |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전략 ′인터랙티브와 고객 경험′ | 12 | 580회 | 폐강강좌 |
4 | 고객의¸ 고객에 의한¸ 고객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| 12 | 559회 | 폐강강좌 |
5 |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¸ 마케터의 변신을 위한 3가지 전략 | 14 | 519회 | 폐강강좌 |
6 | Technology가 아니라 Tech-perience! | 15 | 482회 | 폐강강좌 |
7 | 고객은 TPO에 존재하고 Moment에 구매한다 | 12 | 496회 | 폐강강좌 |
8 | UI·UX를 넘어 CX·HX의 시대 | 14 | 478회 | 폐강강좌 |
9 | 동영상의 시대¸ 비디오 마케팅으로 Action을 유도하라 | 12 | 480회 | 폐강강좌 |
10 | 검색이 말해주는 고객의 본심¸ 검색으로 마케팅하라 | 12 | 484회 | 폐강강좌 |
11 | 소셜미디어¸ 알고 보면 행동이 보인다 | 13 | 472회 | 폐강강좌 |
12 | MCN을 이해하면 커머스의 미래가 보인다 | 14 | 446회 | 폐강강좌 |
13 | Mass시대의 종말¸ 초개인의 시대가 온다 | 11 | 457회 | 폐강강좌 |
14 | 대화의 시대¸ 브랜드 저널리즘으로 소비자와 함께 하는 기업들 | 11 | 461회 | 폐강강좌 |
15 | 퍼포먼스 마케팅¸ 그로스해킹으로 승부를 거는 기업들 | 16 | 477회 | 폐강강좌 |
16 |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변화되는 우리의 미래 | 16 | 517회 | 폐강강좌 |
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며, 마케팅의 판이 달라졌다. 언택트(Untact) 시대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과정
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이 원하든 원치 않든 시대와 언택트(Untact) 시대. 동일한 마케팅 전략으로는 고객을 유입시킬 수 없고,
또 고객을 우리 팬으로 만들 수 없다.
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며, 마케팅의 판이 달라졌다.
마케팅 채널 구축, 고객 유입, 구매 전환, 재구매, 성과 측정이라는 주요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이론과 실무를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.
DT 시대와 언택트(Untact) 시대에 맞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배우자
이원두
이용안내
총 3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.
이용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