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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상 없는 건강 달리기 비법

도민 온라인강사부상 없는 건강 달리기 비법

부상 없는 건강 달리기 비법

온라인> 생활/취미 > 생활체육

#생활체육 #달리기 #스트레칭 #운동 #마라톤 #아마추어 #건강 #조현정

강사

조현정

차시 수

5차시 ( 2시간 30 분 )

난이도

초급

수료기준

진도율 60% 이상

학습기간

60일

만족도

1점2점3점4점5점95% (8명)

부상 없는 건강 달리기 비법

온라인> 생활/취미 > 생활체육

#생활체육 #달리기 #스트레칭 #운동 #마라톤 #아마추어 #건강 #조현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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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‘학습하기’를 클릭하여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, 학습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충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회원으로 학습 진행 시, 학습 이력 저장 및 수료가 불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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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소개

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유산소 운동의 꽃, ‘달리기’
그러나, 무턱대고 달리면 오히려 독이 된다!

오래도록 달리고 싶은 러너들을 위한
조현정 강사의 부상 예방 달리기 비법~

1:1 코치처럼 꼼꼼히 알려주는 부상 없는 달리기의 모든 것.
셀프 테이핑부터 근육 마사지, 무릎 스트레칭 등
핵심 내용만 쏙쏙 골라 담은 ‘달리기’ 요약집!

강사소개
조현정 사진

조현정

  • 현) 팀 바디메카닉
  • BM Running LAB 대표강사
  • 스포츠 부상예방 및 수행증진 교육강사
  • 마라톤 동호회 휴먼레이스 매니저
  •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 , 운동역학 학/석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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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개의 후기가 있습니다.

손*수 2021.4.15
자기계발함에 있어서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임*진 2021.3.2
이런 강좌 너무 좋아요.테이핑하는게 많이 도움될것 같아요.
이*지 2021.1.28
폼룰러 스트레칭 매우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다
유*나 2021.1.27
달리기에 관심이 많았으나 어떻게 뛰어야되나 막연했는데 준비과정부터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
최*인 2021.1.22
달리기를 할때 그냥 달리면 되는줄 알았는데 부상 방지를 위한 준비 자세를 배울수 있어 좋았네요 평상시에도 준비과정을 거치면 안전하게 달리기를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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