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 평생 학습 포털 지식

스킵메뉴

컨텐츠 바로가기

검색 바로가기

전체메뉴 바로가기

유틸메뉴 바로가기

푸터 바로가기

로고

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(GSEEK)고객센터

유틸메뉴

학습지원센터1600-0999

평일 09 ~ 18시, 토요일 09~13시 /
점심시간 12~13시, 공휴일 휴무

GSEEK 이용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
자주 묻는 질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.
궁금한 내용을 직접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,
1:1 문의를 하거나,
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
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BEST 5
  • [온라인학습] 학습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1. 비회원

    -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학습 가능합니다.

    - 단, 학습문의, 수료증 발급 등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.



    2. 회원

    - 로그인 후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[학습하기]를 눌러 학습할 수 있습니다.

    - 학습이력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누르고, [온라인학습 현황]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    * 강좌 검색

     - # 해시태그, 과정명 등을 통해 찾는 과정을 원활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 



   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거나 [고객센터] > [1:1 문의]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[사이트이용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    사이트 우측 상단의 [로그인]을 선택한 후, 하단의 [비밀번호 재설정]에서 휴대폰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다시 설정 가능하며, 이메일 아이디는 '이름', '이메일 아이디'를 입력하고, 인증 메일을 통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
   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[수료증] 수료증 인쇄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1. 온라인학습

  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-[온라인학습 현황]-[학습중] 혹은 [학습완료] 탭에서 수료증 [출력하기]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* 참고사항 : 모바일에서는 수료증 발급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 (PC에서만 발급 가능)



    2. 오프라인학습

  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누르고, [오프라인학습 현황] > [종료]에서 수료증 인쇄를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강좌 담당자가 수료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, 학습 종료 후 수료증 인쇄가 가능할 때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* 외부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진행하는 오프라인학습의 경우 경기도 지식(GSEEK)에서 학습이력을 관리하지 않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강좌 상세페이지 내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거나 [고객센터] > [1:1 문의]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[수료증] 수료증 이름이 잘못 되었어요.

    수료증에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이 표시되며, 개인정보처리방침상 '개명, 명백한 오타'로 인한 오류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.

    위 2가지 경우에 해당하시는 학습자님께서는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연락 주시면 별도의 개인정보 확인 후 이름 변경 가능 여부를 검토해 드리겠습니다.



    경기도 지식(GSEEK)은 1인의 가입제한이 없으므로, 기존 이메일 계정 탈퇴 후 재가입 또는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셔서 이용 바랍니다.

    단, 기존 계정을 탈퇴할 경우 해당 계정의 학습이력은 모두 삭제됩니다.



   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거나 [고객센터] > [1:1 문의]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[온라인학습] 강의 교재 및 준비물은 어디서 구매하나요?

    경기도 지식(GSEEK)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교재(참고도서)는 없습니다.

    다만 강좌에 따라 교재(참고도서)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학습 시 필요하신 경우에는 별도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.



    교재 정보는 해당 강좌의 상세페이지 중 [강좌정보]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별도 안내가 되어있지 않은 강좌는 교재 없이 진행되는 강좌입니다.



    교재 구입은 필수사항이 아니며 교재 없이 학습이 가능한 강좌도 존재하므로,

    교재 구입 전에 미리 학습을 진행해 보시고, 해당 교재 판매처에 반드시 확인 후 교재 구입을 결정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

   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거나 [고객센터] > [1:1 문의]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외
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
1:1 문의에 질문을 남겨주시면, 답변 드리겠습니다.

1:1 문의하기

원격지원 서비스

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회원을 위해 상담원이
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점을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이용하기

맨 위로 가기
맨 위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