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 사유로 이름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, 관련 증빙서류 제출하시면 확인 절차를 통해 수정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◼ 케이스 별 증빙서류
1. 개명 -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본증명서 중 택 1
2. 오타 수정 - 신분증 사본(내국인 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, 외국인 : 외국인등록증, 여권 등)
3. 외국인 이름 불일치 - 통신사 가입 내역서(가입자명 및 생년월일 포함 필수)
4. 귀화한 내국인 - 대한민국 귀화증서, 국적취득 사실증명서 중 택 1
※ 개명의 경우 변경 전/후 이름이 모두 확인되는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.
※ 서류는 6개월 이내 발급본이어야 합니다.
◼ 제출 방법
1) 지식 이메일(master@gseek.kr)로 발송
2) 팩스 (02-6220-2581)로 발송
3) [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] 게시판에 등록
4) 스마트폰 발송 - 스마트폰 > 문자 또는 메세지 앱 실행 > 새로운 메세지 작성 > 받는 사람 : master@gseek.kr > 이미지 첨부 > 발송
※ 서류의 스캔 또는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해 주세요.
※ 보내실 때,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같이 기입해 보내주세요.
증빙서류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실 경우, 보내신 후 확인 요청 전화(1600-0999) 또는 1:1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